입·퇴관 안내

> 관생생활 > 입·퇴관 안내

입관 안내(상세내용은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관대상자 발표후 납부기간내 생활관비를 납부하고 사전 공지된 입관일정과 시간을 준수하여 입관 하여야 합니다.
     (지정된 시간외에 입관을 요하는 학생은 행정실로 문의 바랍니다)

나. 입관 하는 날 학생생활관 행정실에서 배정된 호실 확인후 출입카드를 개인별로 배포합니다.

다. 입관시 제출서류(모든 서류는 1년유효)
  1) 증명사진 2매
  2) 주민등록등본 1부,
  3) 기숙사용 건강검진(결핵,간염B형포함)결과와 입관서약서, 관생신상기록부를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
      (주민등록등본 제출은 원거리 거주 유무 확인용)

라. 입관등록시 관생증을 발급받은후 생활관내에서는 받드시 휴대하여야 하며, 출입시 및 택배 받을시에 본인 확인용으로 필요한 증명방법 입니다. 분실한 경우에는 즉시 재발급 받도록 신청 하여야 합니다

마. 개인준비물은
  1) 침구류(이불,담요/모포,베개,필요시 시트), 세면도구, 슬리퍼
  2) 기타 개인사물은 노트북, 헤어드라이기, 소형 카세트 등이며
     그 외의 어떠한 전열기기(전기장판,온열기,취사도구 등)도 반입이 불가합니다.
     ※ 입관 예정 학생은 학생생활관 주소로 사전에 짐을 배송하면 입관시 찾을 수 있습니다.

퇴관 안내

가. 퇴관시 퇴관신청서를 작성후 퇴관 2일전까지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제출하고 정해진 절차에 따라 개인용품을 지참하고 퇴관합니다.

나. 퇴관시 지급품(관생증, 출입카드, 기타 지급품 등)은 학생생활관 행정실에 반납하여야 하며, 손실 및 파손물품은 변상하여야 합니다.

다. 입관기간 만료전 퇴관할 경우 학생생활관 퇴관신청서를 제출받고 납입한 학생생활관 입관비는 다음과 같이 환불합니다.

퇴거 기준일 환불액 식비
입관기준일로부터 4주 미만 관리비의 75% 잔여일수를 계산하여 환불
입관기준일로부터 4주 이상 8주 미만 관리비의 50%
입관기준일로부터 8주 이상 12주 미만 관리비의 25%
입관기준일로부터 12주 이상 환불없음